알립니다
공지사항
자료실
 
조회수 1931
제목 2017 졸업식 보고
지난 2017년 2월 11일, 중학과정 8기와 고교과정 5기 총 18명의 졸업식을 했습니다.

8기의 환찬, 수연, 주현, 지현, 민재
5기의 유정 다정 화영 해조 지영 서민규 종현 솔파 소현 최민규 수영 성민 승혜

아쉽게도 이번에는 중등 졸업생 전원이 타학교로 진학하게 되었습니다만 졸업하는 5명의 아이들의 앞날을 같은 사랑으로 기원합니다. 민들레 졸업생 답게 자신의 길을 용기있게 걸어가기를 기원합니다.
5기로 졸업하고 사회인이 되는 13명의 아이들의 장도를 축복하고 언제라도 민들레인의 자부심과 높은 자존감으로 주어진 삶을 살아가기를 기도합니다.
이번에 축사를 해 주신 2기 졸업생 김동건 군, 민학모 오비회장 지성아빠, 김인수 대표님, 미국 IBCD의 허유진 간사님, 모두의 축하에 감사드립니다.
아침 일찍부터 식사준비를 해 주신 민학모 임원들, 특히 7기 어머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권목사님 말씀대로 너무나 헌신적으로 준비해 주셨습니다. 또 졸업생들이 많이 참여해 줘서 감사했고요, 다음엔 졸업생의 특별한 축하프로그램이 없을지 궁리해 보겠습니다.
졸업하는 아이들이 많아서 장장 3시간이 소요된 졸업식 이었지만 졸업하는 아이들 모두를 축하하기 위해서 긴시간을 잘 감당해 주셨습니다.
아이들이 떠난 자리가 개학을 하고 나면 제법 크게 보이겠지만 그러한 느낌은 아마도 우리의 기도를 촉구하는 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졸업생을 위하여, 그동안 많은 수고를 하신 부모님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새로 맞이하게 될 중등 11기와 고등 8기를 포함하여 남은 아이들과 선생님들과 부모님들이 협력하여서 우리의 길을 또 부지런히, 꾸준히 걸어가야 겠습니다. 지난 연수회 때 나눴던 올 해의 학사일정을 알차고 의미있게 만들어 가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민학모 모든 부모님들과 여러분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민학모 오비에서 졸업식에 걸어주신 시, '나 하나 꽃피어'를 마음에 새기면서 개학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향후 일정 안내,
-. 입학식, 3월 1일, 오후 2시
-. 국토순례 답사, 2/19~21, 제주도, (조진혁, 김성호 샘)
-. 학생들 등교일, 2월 27일 저녁 8시








첨부파일